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내돈내산

비눗방울 놀이 끝판왕! 예샘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대)

by 노랑체리주인장 2020. 7. 29.

비눗방울 놀이 끝판왕!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대)

 

 

버블건을 구매하기 전 버블 스틱형을 먼저 구매했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보고 좀 더 많은 양의 비눗방울을 보여주기 위해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핑크 색상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목차]

- 제품 포장

-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제품 정보 및 가격

- 제품 설명

-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버블 양

-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주의 사항

- 개인적인 상품평

 

 

[제품 포장]

입체 박스에 버블건과 버블액이 케이블 타이로 묶여 있으며 별도의 제품을 보호하는 커버는 없습니다. 케이블 타이가 생각보다 단단하여 칼보다는 덜 위험한 가위를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제품 정보 및 가격]

제품명 :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대)

사이즈 : 21Cm X 22Cm X 8.2Cm

중량 : 535g

건전지 : AA 건전지 X3

색상 : 블루 / 핑크

사용연령 : 8세 이상

제조자(수입자) : PLC TOYS / 예샘

제조국 : 중국

제품 재질 : ABS 외

구입 금액 : 17,410 (2020년 7월 기준)

 

 

[제품 설명]

버블액은 투명한 튜브를 통해 위로 올라가며 버블이 발사되고 남은 버블액은 아래로 흘러다시 버블액 통으로 들어가 재사용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참으로 실용적인 구조입니다.

 

 

버블 스핀판에는 총 6개의 버블 구멍이 있으며 작동 시 버블판이 회전하며 버블액이 묻게 되고 스핀판 뒤쪽의 팬이 돌아가며 바람을 일으켜 비눗방울이 발사됩니다.

 

 

기본적으로 버블액 118ml가 들어있는 전용 버블액 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의 전용 리필액을 통과 함께 판매도 하고 있으나 액만 구입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 쓴 통을 버리지 말고 재사용하시면 됩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버블 양]

초기 구동 시 버블액이 튜브를 통해 위로 올라가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비눗방울이 바로 발사되지는 않습니다. 초기 구동 시엔 방아쇠를 당기고 조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아직 아이가 많이 어려 직접 들고 쏘지는 못하지만 부모가 조금만 도와주면 충분히 많은 양의 비눗방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판매자 사이트의 설명에 의하면 버블의 양은 분당 2000개 정도이며 테스트해본 결과 충분히 만족할 만한 위력을 보여줍니다. 다만 그만큼 버블액의 소모도 상당히 많습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주의 사항]

버블건 사용 시 눕혀 놓거나 손에 덜렁덜렁 들고 다니면 버블액이 흘러내릴 수 있으니 버블건은똑바로 세워서 사용하시고 이동시엔 버블액 통을 분리해 주셔야 버블액이 새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블 스핀판 뒤쪽으로 팬이 달려있기에 총구를 위쪽으로 들어 올리면 버블액이 팬으로 흘러들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사용이 끝난 버블건은 버블액 통과 분리 후 튜브에 물을 연결하여 작동시켜 노즐이 막히지 않도록 세척 후 말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개인적인 상품평]

자동으로 발사되는 비눗방울의 양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버블액의 소모가 크기에 여분의 버블액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옥상에 올라가 약 20분가량 아이와 함께 놀았더니 118ml 중약 88ml가량 사용한 것 같습니다. 사용 후 약 4분의 1 정도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소음이 조금 있습니다만 낮에 야외에서만 사용할 거라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버블건과 버블액 통의 연결부에서 버블액이 흘러내리는 것입니다. 물론 똑바로 세워 사용하거나 들고 다니면 괜찮지만 아이들이 직접 사용할 때는 잘 지켜지지 않기에 버블건 사용 시엔 부모의 주의가 필요할 듯 보입니다.

댓글